skip to Main Content
LIVE STREAMING 더 방콕 라이브 The Bangkok Live

VOL.1

천용성 Chun Yongsung 사뮈 Samui

*2020년 4월 22일 수요일 저녁 7시 생중계

 

VOL.2

오칠 Oh Chill 코토바 cotoba

*2020년 4월 29일 수요일 저녁 7시 생중계

 

MC 박준철(of 스마일리스마일)

총괄 단편선 https://osoriworks.creatorlink.net/

오디오 천학주 http://mushroomrecording.com/

비디오 ML https://vimeo.com/mechlab

 

장소 카페 언플러그드 홍대점

주최 및 주관 홍우주사회적협동조합

https://honguju.com

코로나19,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더 방콕 라이브The Bangkok Live는 위의 질문에 대해, 정답은 아닐지언정, 답을 찾아가는 모색의 과정에서 만들어진 아이디어입니다.

 

우리는 다음의 일을 하고자 합니다.

하나. 코로나19로 인해 예정된 공연을 진행하지 못하게 되었거나 새로운 공연을 시도하지 못하게 된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 온라인 기반의 라이브쇼를 진행합니다.

둘. 라이브쇼를 생중계하며 짧은 토크쇼를 편성, 코로나19 시기의 삶을 살아가는 아티스트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집니다.

셋. 라이브쇼를 진행하며 얻은 시스템 구축의 노하우를 아카이빙, 이를 아티스트와 기획자들에게 공유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연 기획의 접근성을 높입니다.

더 방콕 라이브 The Bangkok Live 안내 사항

아래의 구글 폼을 통해 사전등록 해주시면 공연 당일, 즉시 접속가능한 유튜브 링크를 전달해드립니다.

또한 뮤지션에게 질문을 남겨주시면 토크쇼의 서브 코너인 ‘항상 ○○○에 대해 알고 싶었지만 물어보지 못한 모든 것’에서 대신 질문해드립니다.

▶사전등록&질문 구글 폼

 

아래의 링크에서 미리 카페 언플러그드의 유튜브 채널 구독과 알람 설정을 해주시면 유튜브 앱을 통해서도 푸시 알람을 드립니다.

▶카페 언플러그드 유튜브 채널

 

• 더 방콕 라이브의 생중계는 카페 언플러그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됩니다.

• 더 방콕 라이브의 프로모션은 스타카토 H를 통해 진행됩니다.

• 무관중 공연입니다. 공연 당일 공연 장소로 오셔도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이 사업은 서울시 청년청 코로나19 완화를 위한 청년프리랜서 신속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천용성 Chun Yongsung

천용성은 2019년 [김일성이 죽던 해]를 제작·발표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신인 가수다.

80~90년대 한국 가요와 인디팝·록의 주로 영향을 받은 담담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프로듀서 단편선, 베이시스트 정수민 등과의 협업을 주축으로 다양한 활동과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분하고 더러운 팝’을 모토로 새로운 음악들을 준비하고 있다.

 

homepage  naver  instagram  twitter  facebook  youtube

사뮈 Samui

사뮈의 음악은 찰나에 느꼈던 감정들로부터 시작되었다.

당시에 느꼈던 사소한 감정들을 다시금 일깨워 노래해온 그는,

2016년 겨울 EP [새벽 지나면 아침]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두 장의 EP 앨범과 세 장의 싱글을 발매해왔으며,

2020년 4월 첫 정규앨범 [농담]을 발매하며 그의 세계관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soundcloud  naver  instagram  facebook  youtube

오칠 Oh Chill

무대 위에서 날 것의 에너지로 날뛰고 포효하는 두 마리 동물들 밴드 오칠은,

윤준홍(기타/보컬)의 포효하는 보컬과 김 설(드럼/코러스)의 정제되지 않은 날 것의 드럼이 만나,

흔히 볼 수 없는 남다른 케미 속에 폭발한다.

 

naver  instagram  twitter  facebook  youtube

코토바 cotoba

각각의 악기와 박자를 물리적으로 계산하여 만드는 음악

드라이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거기에 더해진 공간감

단순한 언어가 의미를 갖게 되는 순간

 

변박과 구조적인 연주라는 math rock의 어법을 통해 ‘상실’의 정서를 전한다.

사운드를 다이나믹하게 쌓아올리면서 에너지가 넘치는 라이브가 돋보인다.

 

첫 앨범 [언어의 형태] 발매 반년만에 완전 품절.

음악감독 윤상의 선택 “새소년의 뒤를 잇는 록스타” 영국 글래스톤베리 50주년에 섭외 받았으나 코로나 여파로 이벤트 개최가 취소되어 슬픔에 잠겨있는, 이제 갓 1년 된 신인 밴드.

 

naver  instagram  twitter  facebook  youtube

더 방콕 라이브 vol.1 vol.2 포스터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